소설 리뷰

일념영원 txt 오랜만에 무협소설 후기

maksoso 2021. 4. 5. 10:39

일념영원 txt 오랜만에 무협소설 후기

일념영원 txt 오랜만에 무협소설 후기
일념영원 txt 오랜만에 무협소설 후기

일념영월은 무협소설로 신선이 되려는 주인공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주인공은 죽는 것이 무서워서 신선이 되려고 하는데 부모님이 선인을 구해주고 받은 가루로 선인을 불러 신선이 되려고 따라가게 됩니다. 선인이 되려고 주방일부터 시작하는 주인공이 점점 신선이 되어가면서 겪는 줄거리입니다. 일념영월은 이근 작가님이 쓰셨습니다. 이근 작가님의 다른 작품으로는 아욕봉천, 선역 등이 있습니다. 일념영월은 약 30만명이 보았고, 댓글은 2.3만개가 달렸습니다. 평점은 8.7점으로 다소 낮은 편입니다. 약 989편까지 나왔습니다.

소설 읽게 된 계기

저는 카카오페이지에서 ai 키워드로 추천이 떠서 읽어보게되었습니다. ai 키워드로 재미있는 소설을 검색해 보다가 처음 읽어 보게 되었는데, 생각보다는 땡기지 않았습니다. 주인공 캐릭터가 저와는 잘 맞지 않는 것 같아서 10화 쯤에 하차하였습니다. 작가님 필력이 나쁘다는 생각은 안드는데 오랜만에 읽는 무협쪽 소설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매력적으로 읽히지가 않았습니다. 일념영원은 현재 카카오페이지와 네이버 시리즈에서 연재중에 있습니다. 네이버 시리즈와 카카오페이지 모두 25화까지는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카카오페이지에서는 1일마다 무료로 제공되어서 매일 한편씩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용권도 자주 주기 때문에 일년영원 txt를 읽으실 분들에게는 카카오페이지를 더 추천해 드립니다.

중요 키워드

유저반응 키워드로는 약빤거 같은, 대성한, 사고뭉치인 등의 키워드가 등록되었습니다. 독자 반응 키워드로는 깨알재미가 있는, 뒷목잡게하는, 감질나는 등의 키워드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일념영원 연재 시작일은 2019년 1월 31일이며, 2021년 현재까지 연재중입니다. 댓글을 살펴보면 호불호가 갈리는 것 같습니다. 리뷰를 보니 일념영원 원본이 이미 있고, 이를 번역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매일 연재하신다고 해서 고생하겠다고 생각하였는데, 다행히 번역이라서 그나마 수월할 것 같습니다. 초반 10화부터 재밌다고 하는데, 저는 초반 10화를 못넘겨서 하차하였지만 이 후에는 재미있다고 하니 재미있는 무협소설을 찾으시는 분들은 찾아보시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