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리뷰

전생자 txt 추천 판타지 소설, 후기리뷰(추천소설)

maksoso 2021. 4. 1. 11:51

전생자 txt 추천 판타지 소설, 후기리뷰(추천소설)

전생자 txt

전생자 txt는 최근에 읽어 본 소설 중에서 가장 잘 쓴 소설이라고 생각되는 소설입니다. 아무리 잘 쓴 소설이라도 단점 한가지씩은 있는데 전생자는 정말 단점을 찾기 힘든 소설입니다. 분량은 외전을 포함하여 총 570편입니다. 책으로 치면 약 23권 정도 분량인데, 요즘 나오는 소설치고는 분량도 적당한 편입니다. 옛날에 비하면 많은 분량이지만 웹소설로 넘어오면서 40권 넘는 분량의 책들도 많이 늘어났기 때문입니다. 전생자는 회귀 판타지 소설로 서로 다른 2개의 신들이 다툼을 벌이면서 지구에 영향을 미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그래서 지구인들은 각성을 해서 몬스터와 대적하는 흔하디 흔한 세계관의 소설입니다. 그런데 세계관만 그렇고 구체적인 내용은 다른 소설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세계관과 줄거리

1부, 2부, 3부롤 크게 나누어서 살펴 볼 수 있는데 1부에서는 회귀한 후 현대시대에서 자본을 쥐는 스토리로 이어나갑니다. 그런데 내용이 구체적이고, 금융전쟁에 대해 제대로 서술하고 있습니다. 겉핥기 식이 아닌 전공 그 이상의 느낌을 종종 주기도 합니다. 작가님이 주식을 몇년간 하셨던지, 경제 공부를 장시간 하신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그래서 1부에서는 댓글들도 경제에 관한 설명 댓글들이 많이 있습니다. 비유적으로 경제용어를 설명해주는 댓글도 있어서 유익하게 보았습니다. 경제라고 해서 어렵게 쓰여져 있지는 않고, 최대한 쉽게 서술되어 있어서 부담없이 볼 수 있습니다. 2부, 3부에서는 본격적으로 신들의 세계관에서 힘을 키우고 대항하는 내용으로 이어집니다. 스토리가 전개되면서 주인공의 성격이 변하는 것을 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입니다. 또한 눈에 띄는 조연들이 적시에 새롭게 추가되어서 희노애락을 느끼면서 볼 수 있습니다. 양판소라고 볼 수도 있지만 양판소로 분류한다고 해도 한 손가락에 뽑힐 정도의 소설이라고 생각합니다.

소설 정보

작가님은 나민채라는 분입니다. 이전 작품으로는 '천지를 먹다', '죽지 않는 무림지존', ' 마검왕' 등이 이습니다. 마검왕도 꽤 흥행했던 작품으로 2016년도에 완결이 났습니다. 마검왕에 이어 전생자도 흥행을 한 것을 보니 작가님의 글쓰기 실력이 일취월장 한 것으로 생각해 볼 수 있겠습니다. 전생자는 2017년 12월 29일에 연재를 시작하여 2020년 7월 10일에 완결이 났습니다. 거의 3년간 연재가 되었는데 저는 완결이 난 후 읽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막힘없이 한번에 다 읽을 수 있었던 것이 행운이라고 생각됩니다. 기다리면서 보기에는 다음편이 너무 궁금하였을 것 같습니다. 전생자 txt는 현재 카카오페이지에서 하루에 5편씩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12시간마다 무료로 또 볼 수 있어서 하루에 7편씩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웹툰으로도 출시되면서 다시 흥행한다는 느낌입니다. 전생자 소설은 약 100만명이 보았는데, 전생자 웹툰은 무려 220만이 보고 있습니다. 웹툰이 더 대박이 났습니다. 전생자 유저 반응 키워드로는 맛깔나는, 전설이 시작되는, 방대한, 오지고지리는 등의 키워드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독자 반응 키워드로는 상상초월하는, 지리는, 실망시키지 않는, 몰입되는, 클라스가 다른 등의 키워드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키워드만 보아도 많은 분들이 기대감을 가지고 본 소설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댓글에서 보는 전생장에 대한 평 역시 다들 추천하는 분위기입니다. 호불호 없이 읽을 수 있는 소설이라 생각됩니다. 초반 10편~20편 정도는 조금 읽기 힘들 수도 있는데, 그 부분만 지나면 정말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소설로 완결난 소설을 찾고 계시는 분에게 1순위로 추천 드리는 소설입니다.